Admins

스여일삶을 함께 만들어 가는 2020년 불꽃 운영진입니다.

스여일삶 운영진은 온/오프라인의 모임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오거나이저'와 여성 창업가 인터뷰를 하거나 모임 후기를 작성하는 '에디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0년 불꽃 운영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은솔 
에디터 


세상이 궁금한 ENFP 마케터. 스여일삶의 팬이자 에디터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이야기를 참 좋아합니다. 스티비 팀에서 '쏠라'라는 닉네임으로 일과 삶을 채우고 있습니다.

구아정 
오거나이저 


스여일삶 점심모임을 담당하며 본업은 프리랜서 브랜드 기획자입니다. 워킹맘으로, 기획자로 보다 많은 사람을 만나고 싶어 시작한 스여일삶인데 이렇게나 커져 놀라는 중입니다. 이왕 이렇게 된 거, 뉴욕 지사를 꿈꾸는 중!

김선종 
오거나이저 


기술로 세상을 변화시키고 싶은 개발자 입니다. 지금은 자버라는 회사에서 인사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어요. 스여일삶에서 운영진을 하면서 개발자로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을까 고민합니다. 진로, 개발, 커리어에 관심이 많아요!

김주희
에디터 


게임 스타트업에서 마케터로 일하고 있어요. 멤버분들과 생기 넘치는 스타트업 라이프를 가꾸기 위해 다양한 취미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재미있는 모임들로 인사드릴게요!

김혜연 
에디터 


듣고, 배우고, 말하며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어나가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스여일삶에서 멋진 여성 창업가분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어요!

김혜준 
에디터 


미디어 커머스 스타트업에서 마케터로 일하고 있어요. 퍼포먼스 마케팅을 주로 담당하지만, 보는 것, 읽는 것, 쓰는 것 다 좋아하는 콘텐츠 덕후입니다. 스여일삶의 다양한 모임에 참가하고 이를 널리 알리는 에디터로 활동 중입니다 :D

박보현 
오거나이저 


글을 쓰고 기획을 합니다. 선한 영향력을 만드는 일에 관심이 많고 일상을 돌보는 일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성이 자주성과 경제적 자유를 갖고자 <19호실로 간 여자들>이란 독서모임을 운영 중입니다.

박원미 

오거나이저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매니저 박원미입니다.

스여일삶을 통해 스타트업을 애정하는 많은 분들과 연결되고 싶습니다. 함께해요!

신민주 

에디터 


콘텐츠 에디터이자 인디 라이터입니다. 독자가 가장 필요로 할 정보를 전하고자 합니다. 좋은 글쓴이는 좋은 독자란 생각에 글을 늘 가까이 하고 있습니다.

신연선 

에디터 


무경계 중용 정반합 자유로운 영혼 찰나의 깊이 삶은 자신을 발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창조하는 것이라는 말을 좋아하는 삶의 여행자입니다. 스여일삶 여행자분들과 멋진 여행을 떠나고 싶어요.

이동희 

에디터 


먹고 사는 일에 관심 많은, 지금은 마케터!

일에서의 자립을 꿈꾸느라 가끔 딴짓을 하고 매일 글을 씁니다. 스여일삶 운영진은 제가 가장 잘한 딴짓이에요.

이서령 

에디터 


정부에서 스타트업 지원 사업 홍보를 4년간 하다가 지금은 아예 스타트업 멤버가 되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텔러와 서비스 기획자를 꿈꾸며 현재는 외국인 팀원들이 대다수인 기업에서 UX writer를 맡고 있습니다.

이재림 

에디터 


안녕하세요! 스여일삶 불꽃 운영진 에디터 이재림입니다 :) 좋은 경험은 나눌수록 배가 되는 것처럼 스여일삶의 다양한 모임을 생생하게 전달 드릴게요!

이혜림 

오거나이저 


콘텐츠와 공간에 관심많고 연결의 힘을 믿는 철없는 기획자 이혜림입니다!

이혜미 

오거나이저 


양봉가 어머니와 함께 '천연꿀'을 통해 휴식의 메세지를 전하는 시속삼십킬로미터 대표 이혜미입니다. 여성들의 일과 삶에도 건강한 휴식 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스여일삶과 함께 계속해서 노력해나가고 싶습니다.

임수빈 

오거나이저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유기농(?) 디자이너입니다. ISFJ. 깊게 파고 들기 보다 넓게 생각하려고 노력합니다.

장서인 

오거나이저 


하루 서너탕 축가를 뛰고도  지치지 않는 열정 기반 체력녀, 불꽃운영진 장서인입니다!

건강한 신체와 정신, 다 챙기고 계신가요? 저와, 스여일삶과 함께 하며 어느 것도 놓치지 말아요. 우린 소중해요.

장혜인 

오거나이저 


스타트업을 응원하는 빅마마입니다:) 

스타트업에게 도움이 되고 힘이 되어드릴 수 있는 일을 찾아 벌리는  스타트업 문화 액셀러레이터입니다.

정예지 

에디터 


함께, 웃으면서, 끝까지!

최보금

에디터 


진지하고 헐렁하고 단딴하게 사는게 목표! 좋아하는 산업에서 잘 하는 걸 하자는 가치관 하에 금융업계에서 브랜딩, 콘텐츠, 마케팅을 합니다. 스타트업의 양면을 모두 보려 노력합니다.

최희주 

에디터 


대학시절에는 철학을 전공하였고 현재는 스타트업에서 HR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낯을 가리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이하고 질문을 많이합니다. 스타트업에서 일하는 여성들의 일과 삶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갖고 있고 지속적으로 연대하길 희망합니다.

허진선

에디터 


약 7년 스타트업에 미친 여자. 스타트업 직원, 대표, 액셀러레이터, 공유오피스, 프리로 시행착오와 혼돈 속에 보낸 20대! 전문성을 쌓기위해 가고팠던 N15에 합격해 무작정 6일만에 서울 상경한 서른 여자!